플래그 재미: 일리노이 코치, 어린 듀크

플래그 재미: 일리노이 코치, 어린 듀크 스타에게 학교에 남아 '소녀를 쫓아야 한다'고 제안

쿠퍼 플래그는 확실히 과대 광고에 부응해 왔습니다. 따라서 올해 NBA 드래프트에서 듀크의 신입생 현상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는 것은 예견된 결론인 것 같습니다.

일리노이주의 브래드 언더우드 감독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학교에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제가 NCAA나 ACC라면 그 선수를 학교에 계속 머물게 하기 위해 NIL 계약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우리 경기의 모든 것이 맞기 때문입니다.라고 언더우드는 토요일 밤 팀이 플래그와 3위 블루 데블스에게 패배한 후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누군가가 그에 대한 이야기를 던졌어요. 그가 남기를 바랍니다. 그는 정말 잘할 거예요. 아마 NBA에서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거예요. 그는 또한 주변에 정말 좋은 사람들이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약 50명의 프로 스카우트가 여러 엘리트 유망주들이 출전하는 경기에 출전한 가운데, 플래그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 데뷔전에서 16득점, 7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듀크는 110-67로 완승을 거뒀고, 존 셰이어 감독은 마지막 몇 분 동안 벤치를 비웠고, 기뻐하는 블루 데블스 팬들은 "우리 집! 우리 집!"이라고 외쳤습니다

브로드웨이에서 단 한 걸음 떨어진 19,812명의 매진 관중 앞에서 경기를 펼친 블루 데블스(24승 3패)는 2018년 12월 스텟슨을 113-49로 꺾은 이후 가장 많은 득점을 올렸습니다. 블루 데블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레나"로 불리는 더 가든에서 8연승을 거두었습니다

플래그는 듀크가 MSG에서 가장 큰 우승을 차지한 후 "놀라운 분위기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냥 에너지가 너무 좋았어요. 관중석에서 파란색을 많이 봤어요."

플래그는 듀크가 일리노이주에 프로그램 역사상 가장 일방적인 패배를 안겨주면서 23분 30초만 뛰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언더우드는 메인주에서 6피트 9인치의 포워드가 미국 최고의 선수인지 물었습니다.

물론이죠. 전혀 그렇지 않아요, 그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왜 학교에 남아 있나요?

그는 18살입니다. 그냥 18살짜리 아이예요. 재미있게 놀아요. 여자를 쫓으세요. 기회를 즐기세요.라고 언더우드는 설명했습니다.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슬롯이 있고 그는 자신의 모습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완전히 무작위로 말하고 있습니다. 아이나 가족을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런, 대학 농구가 기대돼요."

경기에 출전한 플래그는 경기당 평균 19.7득점, 7.7리바운드, 4.0어시스트, 1.6스틸, 1.2블록을 기록하며 블루 데블스를 5개 부문 모두 선두로 이끌었습니다.

언더우드는 "더 이상 그와 대결하고 싶지 않아요."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이제 NIL이 생겼고, 그는 정말 훌륭한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cristellecruz four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skal kontrollere, at du er et mennesk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Vi vil reklamere for denne petition til 3000 mennesker.

Lær m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