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홈스, 텍사스를 27-19로 꺾고 1번 시드에

마홈스, 텍사스를 27-19로 꺾고 1번 시드에 진입하며 TD로 던지고 득점 행진

패트릭 마홈스는 지난주 삔 발목을 타고 달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치프스 쿼터백에게 더 큰 걱정은 모든 무게와 압박, 모멘텀이 그 위에 어떻게 떨어질지였습니다.

휴스턴에 대한 해결책은 간단했습니다: 마홈스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두 번이나 MVP를 차지한 마홈스는 토요일 치프스의 개막전 드라이브를 마무리하기 위해 15야드 스크램블에서 엔드존에 진입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마홈스는 260야드와 또 다른 득점을 기록하며 발목 부상으로 한 번도 어려움을 겪지 않았고, 캔자스시티를 27-19로 승리시키며 치프스를 AFC 플레이오프 1번 시드 직전까지 몰아넣었습니다.

치프스(14승 1패)는 버팔로가 일요일 뉴잉글랜드에 패하거나 비길 경우 포스트시즌 바이 및 홈구장 이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빌스가 승리하면 캔자스시티는 11일 만에 세 번째 경기인 크리스마스 당일 피츠버그를 꺾고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물어봅니다. 고통과 상처, 타박상을 이겨내라고 요청하려면 저도 해야 할 것 같아요.라고 마홈스는 말합니다. "그것은 제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일입니다."

자비에 워디는 65야드에 7개의 캐치와 터치다운을 기록했고, 카림 헌트는 55야드와 또 다른 득점을 기록했으며, 마르퀴즈 브라운은 어깨 부상에서 회복한 올 시즌 첫 경기에서 캔자스시티에서 45야드에 5개의 캐치를 기록했습니다.

그 결과 앤디 리드 치프스 감독은 팀의 올 시즌 가장 종합적인 활약을 펼쳤다고 평가했습니다.

마홈스에 대해서는?

리드는 "그는 우리에게서 개를 망치고, 정말 강인해요."라고 말했습니다. " 익숙해지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그가 그랬던 것처럼 돌아오지 않아요."

C.J. 스트라우드는 휴스턴(9-6)을 상대로 244야드, 두 번의 인터셉트로 터치다운 2개를 성공시켰고, 그 중 한 번의 TD 투구는 큰 대가를 치렀습니다. 98야드 동안 6개의 캐치를 기록한 탱크 델은 경기 도중 무릎 부상을 입어 캔자스 대학교 메디컬 센터로 이송되었고, 텍사스 출신의 디메코 라이언스 감독은 그가 하룻밤 동안 머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지금 우리의 모든 생각과 기도는 탱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가 우리 팀 전체에 어떤 의미인지 아시겠죠?라고 라이언스는 말했습니다. "그가 그렇게 내려가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아픕니다. 그는 환상적인 경기를 치르고 있었고, 우리를 위해 정말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스트라우드는 부상으로 인해 눈에 띄게 흔들렸고, 사이드라인에 있던 팀원들에게 위로를 받아야 했습니다.

제 말은, 정말로 할 수 있는 건 기도뿐이에요, 그가 말했습니다.

발목 부상 전력이 있는 마홈스가 지난주 클리블랜드와의 경기 후반에 발목 염좌를 당한 후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하지만 마홈스는 금요일까지 부상 보고서에서 제외되었고, 경기장에 나와 치프스의 오프닝 소유권을 터치다운으로 이끌었습니다.

그의 득점 경쟁은 전반전의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텍사스는 33야드 필드골로 화답한 후 스트라우드가 달튼 슈틀츠에게 터치다운을 허용하며 13경기 82야드 드라이브를 걸었습니다. 하지만 헌트가 엔드존으로 진입하면서 치프스는 빠르게 리드를 되찾았고, 스트라우드의 두 번째 인터셉션 이후 몇 분 뒤 필드골을 성공시켜 휴식 시간에 17-10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델은 3쿼터 텍사스의 첫 번째 드라이브에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엔드존 뒤쪽으로 넘어오다가 멋진 캐치를 했지만 그라운드로 향하던 팀 동료 제러드 웨인과 충돌했습니다. 그는 즉시 왼쪽 무릎을 잡았고, 카트에 실려 경기장을 빠져나가는 동안 양 팀 선수들이 그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카이미 페어베언은 곧바로 추가 점수를 놓쳤고, 휴스턴이 사라질 수도 있었던 모든 모멘텀이 사라졌습니다.

캔자스시티는 드라이브 중 네 번 공을 터치한 워디에게 크게 의존하며 반대 방향으로 행진했습니다. 1라운드 픽은 8야드 리시브로 마무리하며 리시브 야드 한 시즌 최고 기록이자 올해 8번째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두 팀은 4쿼터 필드골을 넣었고, 텍사스는 종료 5분여를 남기고 27-19로 뒤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치프스는 코너백 블리츠에서 조쉬 윌리엄스에게 백을 얻어내며 3아웃을 강요했고, 거기서 시계를 벗어났습니다.

라이언즈는 "정말 좋은 플레이오프 팀에 대한 훌륭한 테스트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이곳의 플레이오프 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 선수들이 올바른 방식으로 싸웠다고 생각했어요. 우리는 그냥 끝내야 해요."

테일러 시간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치프스의 정규 시즌 피날레에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12월 8일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에서 열린 에라스 투어를 마친 이후 캔자스시티에서 남자친구인 치프스 타이트엔드 트래비스 켈스와 함께 어린이 자비 병원을 깜짝 방문하는 등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부상

휴스턴: OG 샤크 메이슨(왼쪽 무릎)이 경기 네 번째 플레이에서 퇴장했습니다. 전반 막판 FS 지미 워드(발)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캔자스시티: LB 잭 코크레인은 1쿼터에 특수 팀에서 발목 골절을 당했습니다. RT 자완 테일러(무릎)는 3쿼터에 퇴장했고, DT 크리스 존스는 4쿼터에 경미한 종아리 부상을 입었습니다.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cristellecruz four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skal kontrollere, at du er et mennesk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Vi vil reklamere for denne petition til 3000 mennesker.

Lær mere...